[tube p=”[치즈, MJ (써니사이드) – 넌 이별 난 아직]

치즈와 MJ (써니사이드)가 ‘넌 이별 난 아직’을 다시 부른다.

2월 26일 프로젝트 리본+을 통해 치즈와 MJ (써니사이드)가 함께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넌 이별 난 아직’이 발매된다.

‘넌 이별 난 아직’은 지난 2010년 발매된 스탠딩 에그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이다. 이후 2013년에는 스탠딩 에그와 배우 박신혜가 함께한 리메이크 버전으로 발매된 바 있다. 10년 넘게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넌 이별 난 아직’이 2023년에는 치즈와 MJ (써니사이드)의 목소리를 입고 재탄생됐다.

익숙하면서도 특이한 리듬으로 전개되는 마이너 샹송의 느낌과 R&B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넌 이별 난 아직’의 유니크한 분위기는 2023년 치즈와 MJ (써니사이드) 버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를 더해 가요계 대표 스테디 셀러송의 가치를 이어간다.

치즈와 MJ (써니사이드)의 트렌디한 보컬은 ‘넌 이별 난 아직’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만든다. 매력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치즈, 감성 래퍼 MJ (써니사이드)는 슬기로운 협업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지난해 보라미유와 MJ (써니사이드)가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통화연결음’으로 음원 차트 다크호스에 오른 프로젝트 리본+가 올해도 이유 있는 흥행 파워를 이어갈 전망이다.

치즈와 MJ (써니사이드)가 새롭게 재해석한 ‘넌 이별 난 아직’이 2023년 리스너들의 마음에 독특한 울림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S]
Music Produced and Director MJ (써니사이드)

Lyrics by Egg1,Egg2,Egg3
Composed by Egg1,Egg2,Egg3
Arranged by 한밤 (Midnight)

Guitar by 정재필
Bass 한밤 (Midnight)
Piano by 한밤 (Midnight)
Synth by 한밤 (Midnight)
Chorus by 정유신
Midi Programming by 한밤 (Midnight)
Album Art by Magellan

Vocal Recorded by 김진평 @ TONE studio
Vocal Edited by 최다인 @ Seoul studio
Mixed by 정기홍 @ Seou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펼치기” a=”넌 이별 난 아직” y=”YciioBKqGzk” b=”CHEEZE (치즈)” c=”넌 이별 난 아직|넌 이별 난 아직 (Inst.)” d=”카카오엔터테인먼트” e=”2023.02.26″ f=”발라드” g=”11189765″ t=”0″ i=”cheeze-cijeu” j=”CHEEZE (치즈)|MJ (써니사이드)” k=”cheeze-cijeu|mj-sseonisaideu” l=”kakaoenteoteinmeonteu” m=”balradeu” n=”1|” o=”cheeze-cijeu” 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