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p=”올 초부터 상담을 받기 시작했다. 상담은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랐다. 주구장창 내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을 보고 거기서 발견한 이미지들을 조작하는 과정이었다.
화낼 줄 모르고 살던 나는 상담을 통해 내 마음에서 폭주족을 발견하게 된다. 내가 숨기고 싶어하던, 본능적인 부분이다. 얘가 꼭 나쁜 역할만 하는 것은 아니다. 얘도 다 내 상처를 덮기 위해 출발한 존재다. 그런데 나는 그냥 얘를 억누르고만 살았다.
이제는 얘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것이다. 내가 되고싶어하는 내 모습과는 다르지만 이 또한 내 모습이다. 음악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 안의 어떤 형상을 발견하고 그 형상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

Credits

기타, 보컬, 작사, 작곡, 편곡 – 신승은
베이스 – 김정민
드럼 – 무이

녹음, 믹스, 마스터 – 김정민 @Wansung Studio
아트웍 – 이담영

펼치기” a=”내 안의 폭주족” y=”be1OSzCxhqc” b=”신승은” c=”내 안의 폭주족” d=”포크라노스” e=”2023.05.01″ f=”인디음악|포크/블루스” g=”11234600″ t=”0″ i=”sinseungeun” j=”신승은” k=”sinseungeun” l=”pokeuranoseu” m=”indieumag|pokeu-beulruseu” n=”1″ o=”sinseungeun” 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