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p=”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무뎌지지 않는 이별의 아픔
재경 ‘여기인가 봐’
“웃으며 써내려갔던 지나간 우리 이야기의 한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너였어”
“하나씩 떠내려갔던 그날이 희미해져서 이젠 더는 보이지 않아”
마음을 울리는 감성 보컬리스트 재경이 네 번째 싱글 ‘여기인가 봐’로 돌아왔다.
이별하기 전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아파하지만, 그 상처로 인해 이별했던 과거보다 이별을 실감하고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지금이 더 아픈 것은 어쩌면 당연할 일이다.
신곡 ‘여기인가 봐’은 작사가 김예가와 작곡가 필승불패W, 다무(Damu),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로 표현한 팝 발라드이다.
진심으로 사랑했던 사람과의 연애가 익숙해져서 섣불리 이별을 말하고 이별을 말한 것에 대해 후회하며 모든 것을 잊어보려고 노력하지만 이별한 연인을 향한 사랑이 점점 커지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다시 한번 붙잡고 싶어서, 다시 한번 잘해보고 싶어서 아픈 가슴을 붙잡고 노력하고 있는 이들에게 재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작은 힘이 될 것이다.
[Credit]
Lyrics by 필승불패W, 다무(Damu), 김예가
Composed by 필승불패W, 다무(Damu), 지민(JAK), 함하빈
Arranged by 지민(JAK), 함하빈
Piano Performed by 함하빈
Guitar Performed by 윤다훈
Drums Performed by 지민(JAK)
Bass Performed by 정필승
String Performed by 함하빈
Synth Performed by 지민(JAK)
Recorded by Winner J studio
Mixed by 강현우 @ Sound City
Mastered by 강현우 @ Sound City

펼치기” a=”여기인가봐” y=”uZ-7T-EHEqc” b=”재경” c=”여기인가봐|여기인가봐 (Inst.)” d=”워너뮤직” e=”2023.09.23″ f=”발라드” g=”11332437″ t=”0″ i=”jaegyeong” j=”재경” k=”jaegyeong” l=”weoneomyujig” m=”balradeu” n=”1|” o=”jaegyeong” 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