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p=”우리는 하루도 빠짐없이 익숙하고 정해진 목적지 속에서 삶을 영위한다.
이러한 원숙한 삶은 너무나도 깊숙이 내재되어 있어 돌이킬 수도, 돌이킬 방법조차 망각한다.
너와 나 우리들의 일상에서 스며든 ‘반복’이라는 고리를 어떻게 끊어낼 수 있을까?
사실 답은 정해져 있다. 반대로 움직이는 이탈과 과감히 내가 원하는 것을 좇는 일탈.
그런 의미에서 오아잇의 새 앨범 [same same same]은 다층적인 일상의 문법과 규칙을 포기하고, 나만의 움직임을 만들어 가겠다는 힘찬 포부의 앨범이다.
[same same same]은 ‘반대로 행동한다’라는 행위를 중독성 있는 구성으로 묘사해 나간다.
반복적인 층 위에 경쾌한 일렉 라인과 시원한 드럼 소리, 산뜻한 목소리를 더해 더욱 다채로운 합을 이룬다.
수록된 곡은 광범위한 리스너들의 공감대 형성을 도와주며 희망과 설렘으로 매개 될 것으로 보인다.
누군가에게 쫓기듯. 긴박한 밴드 사운드의 빠른 템포. 그에 대조되는 여유로운 가창의 부조화는 마치 빠르게 지나가는 우리들의 일상 속 ‘나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라는 오아잇만의 자신 있는 여유이자 염원 일 수도 있겠다.
반대로 빠르게 질주한다면. 주변은 결코 보이지 않을 것임을
Credits
composed by 정현정, 최배달
lyrics by 정현정
arranged by 최배달, 정현정
Performed by
E.guitar : 신수철
Bass : 신수철
Mixed by 최배달
Mastering by Gus Elg
Artwork by 김남욱
Album Commentary by 김남욱
Distributed by poclanos
펼치기” a=”same same same” y=”sV-s16lUUwE” b=”oait” c=”same same same” d=”포크라노스” e=”2023.05.02″ f=”인디음악|록/메탈” g=”11234560″ t=”0″ i=”oait” j=”oait” k=”oait” l=”pokeuranoseu” m=”indieumag|rog-metal” n=”1″ o=”oait”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