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p=”그 남자의 일기장 – 다섯 번째 페이지, “언젠가 사랑이란 아픈 맘을 다시 알게 된다면”

DUSK는 최근 벤, 정승환, 신용재, 황치열, V.O.S 등 정상급 발라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손이삭의 발라드 장르 기반의 레이블이다.

레이블과 동시에 새롭게 시작을 알렸던 프로젝트 ‘그 남자의 일기장’은 크리에이터 픽션 OST로, 이번 시즌은 포토그래퍼 버찌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전히 사랑하고 있지만 이별을 벗어나지 못하는 한 남자의 일기장을 한 페이지씩 열어본다.

다섯 번째 페이지 ‘내게 남은 일’ 은 이번 시즌의 마지막 페이지로,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하고 추스르는 과정에 남은 미련을 털어놓는 R&B 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다. 이번엔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손이삭의 리드미컬한 반주에 반광옥 특유의 고음을 넘나드는 음색이 어우러져 슬프면서도 따뜻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로써, 첫 페이지부터 다섯 번째 페이지까지 이어지는 스토리를 즐겨보는 재미가 예상된다.

[CREDITS]
Track 01. 내게 남은 일 (Feat. 반광옥)
Track 02. 내게 남은 일 (Feat. 반광옥) (Inst.)

Lyrics by 손이삭
Composed by 손이삭
Arranged by 손이삭

Vocal by 반광옥
Chorus by 반광옥
Piano by 손이삭
Drum by 손이삭
Bass by 손이삭
Guitar by 정수완

Mixed by 김지엽 @Delight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Executive Producer : 손이삭
Executive Creative Director : A June
Creative Management : Young, Jjung
A&R : mezisue, Hyun
Artwork : 버찌 @xxcolored
Model : 옌 @yeun0519, 주성 @zooooobby

Published by LINK6 Inc.
Presented by DUSK

펼치기” a=”그 남자의 일기장 – 다섯 번째 페이지” y=”a9PjgJOJrZ4″ b=”손이삭” c=”내게 남은 일 (Feat. 반광옥)|내게 남은 일 (Feat. 반광옥) (Inst.)” d=”Sony Music” e=”2023.09.21″ f=”발라드” g=”11330223″ t=”0″ i=”sonisag” j=”손이삭” k=”sonisag” l=”sony-music” m=”balradeu” n=”1|” o=”sonisag” 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